경기도 광주 키즈카페 가볼만한곳 코코파파 추천

얼마 전에 지인이 살고 있는 경기도 광주에 놀러 갔다가 대형 키즈카페인 코코파파가 새로 생겼다는 말에 한번 가보자고 해서 방문을 하였습니다. 토요일이라 사람이 정말 많을 것을 예상했는데 방문시간이 오후 5시 이후라서 그런지 의외로 사람들이 많지 않았습니다. 그다음 날 아이들이 한번 더 가자고 해서 오후 1시 정도에 방문을 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포기하고 다른 곳에 갔었습니다. 코코파파가 어떤 곳인지 후기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코코파파 키즈카페 섬네일

코코파파 키즈카페 정보


  • 주소 : 경기도 광주시 순암로 495 대아프라자A동 3층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0:00(토,일요일은 10시부터 운영)
  • 전화번호 : 0507-1401-0904
  • 주차장 : 넓음 
  • 가격 : 평일 아이이용권(2시간) 15,000 원
              주말 아이이용권(2시간) 18,000 원
              보호자 입장권 5,000 원(아이스아메리카노 무료)

입장 시 주의 사항 : 이곳은 부모님 포함 전부 양말을 신으셔야 합니다. 아이들은 미끄럼 방지 양말을 착용해야 합니다. 만약에 준비를 못하셨다면, 코코파파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먼저 입장을 하면 소독을 할 수 있는 기계가 엘레베이터 앞에 보입니다. 많은 키즈카페를 가보았지만 이렇게 까지 소독을 하는 곳은 처음 봅니다. 아무래도 대형 키즈카페이고 사람들이 많다 보니 더욱 신경을 쓴 모습입니다.

키즈카페의 입구 모습입니다. 몸 전체를 소독할 수 있는 기계가 보입니다.
코코파파의 소독기계
코코파파 이용 요금이 나와있는 메뉴 입니다.
코코파파 이용요금

코코파파의 카페 메뉴(식사해결 가능)

코코파파 카페 메뉴이며 음료,음식,디저트등의 다양한 메뉴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코코파파의 카페 메뉴

 

위의 메뉴를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아이들의 밥도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집에 가서 저녁을 먹을 생각이었기에 따로 음식을 주문해서 먹지는 않았고, 아이들 주스랑 무료로 제공되는 커피를 마셨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오후 5시 이후라 적지 않은 사람들이 음식을 드시고 계셨었는데, 비주얼은 나쁘지 않아 보였습니다. 

 

직접 먹어보지는 않았기에 맛을 평가 할 수 없지만, 다음에는 간식이라도 한번 주문을 해볼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음식의 맵기가 아이들의 입맛에 맞는 맵기라고 하니 다 잘 먹을 수 있지 않을 거 생각합니다.

코코파파 식당의 테이블 모습입니다.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앉아서 쉬고 있는 모습입니다.코코파파 좌식 테이블 모습입니다. 6 테이블 정도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코코파파 테이블 모습 좌식도 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테이블의 갯수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패밀리룸도 있어서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을 하면 되고, 일반테이블도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편하게 쉴 수 있습니다. 의자가 있는 테이블도 있지만 좌식 테이블도 있기는 합니다. 아기가 있는 부모님들은 좌식 테이블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코코파파 패밀리룸 이용 요금 입니다. 시간별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별도의 패밀리 룸이 마련되어 있고, 파티룸은 미리 예약을 꼭 하셔야 하고, 패밀리룸은 원하실 때에 카운터에 말씀하셔서 이용을 하면 됩니다. 아무래도 사람이 많은 날은 패밀리룸도 이용가 힘들거라 생각이 듭니다. 

 

다양한 놀거리

이곳에는 대형 키즈카페인 만큼 다양한 놀거리가 많습니다. 너무 많아서 아이들 체력소모를 시키기에 정말 좋은 곳이라 생각합니다. 1~3세 까지는 놀기가 불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4세 이상의 아이들은 정말 할게 많아서 땀을 안 흘릴 수가 없는 곳입니다.

 

저희도 지인의 아이와 저희 첫째가 너무 잘 놀고 가서 집에 도착하자마자 저녁을 먹고 바로 육퇴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 정도 크기의 키즈카페면 큰 아이들에게 치일까 봐 걱정이 되었었는데, 다행히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고, 사람수도 적당해서 잘 놀았던 거 같습니다.

 

 

이렇게 중앙에 미끄럼틀이 두 개 있는데,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올 때마다 블록이 없어지기도 하는 영상이 있어서 더 재미있게 잘 탑니다. 이곳을 제일 오래 이용한 거 같습니다. 

 

미끄럼틀 옆에 낚시를 할 수 있는 시설이 있습니다. 그 옆에 색칠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작은 테이블과 색연필이 마련되어 있고, 색칠할 수 있는 종이는 카운터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사진에는 다 못 담았지만 위와 같이 정글짐이 있는데, 엄청 길고 잘되어 있습니다. 정글짐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천국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코스도 다양하고 중간중간 미끄럼틀도 있어서 정말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트램펄린은 위와 같이 되어 있습니다. 미끄럼틀 같이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저희 아이들은 이곳은 가보지 않고, 거의 중앙에 있는 미끄럼틀만 이용을 했습니다. 다 이용해 보기는 2시간이 부족합니다. 

 

 

어른들을 위한 안마의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비용은 내셔야 합니다.

 

 

위와 같이 별도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설도 있지만 이곳도 유료입니다. 가격은 500 원 정도 하는 거 같았습니다. 

 


지금까지 경기도 광주에 있는 코코파파 키즈카페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사진으로만 보여드리다 보니 크기가 잘 표현이 안되었는데, 엄청 큰 키즈카페응 확실하고 아이들 쫓아서 돌아다니시는 부모님들도 지칠 수 있는 규모입니다. 위에서 설명을 드렸지만 4세 이상의 아이들이 놀기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오후 5시 이후에 방문을 권장드립니다. 아이들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키즈카페 코코파파를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